fbpx

HackingGrowth.co.kr 은 책 해킹그로스를 읽고 감명받아 업무에 적용한 후 그 결과에서 다시 배우고 있는 그로스해커들이 이 경험과 교훈을 한국의 제품마케터, 제품기획자, 창업가들과 나누고 싶어 만든 팀블로그 입니다.

팀소개


정성영

기술과 혁신을 좋아하는 제품쟁이입니다. 미디어와 애드테크쪽으로 각각 창업한 경험이 있습니다. 현재는 데이터 전문 교육/컨설팅 기업 DS스쿨에서 그로스해킹을 가르치고, 자문하는 일을 합니다. 그 밖에 카카오벤처스에서 그로스 파트너(쉐르파)로, 삼성전자에서는 C랩 그로스 컨설턴트로 각각 포트폴리오사들의 성장을 자문하고 돕는 일을 합니다. 본 팀블로그를 통해 그로스해킹이란 매우 폭 넓고, 막연한 분야를 실무에서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해 경험을 나누고, 열린 토론이 열리길 기대합니다.

  • 전) Noom Korea / Director of Growth
  • 전) Noom / Sr. Product Manager
  • 전) 트리움 / 이사, 신제품 컨설팅
  • 전) ZOYI / 이사, 최고전략책임

한성은

마케팅+제품 데이터를 분석해 왔습니다. 원래는 심리학과 광고를 공부했지만, 정신을 차려보니 컴퓨터 사이언스 전공 대학원생이 되었습니다. 반려인간1, 반려고영1과 함께 시애틀에서 살고 있습니다.

  • 전) AIA, Sr. Digital Direct Impact Manager
  • 전) ZOYI 인사이트 디렉터
  • 전) Microsoft Evangelist / AMM

정유진

프랑스어를 전공했으나 스타트업에 발을 들이며 마케터가 되었습니다. 현재는 Noom에서 사용자 획득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.

  • 전) 원티드랩 마케팅 매니저
  • 전) 한불상공회의소 프로젝트 매니저
  • 전) ZOYI 마케터